본문 바로가기
정보

sbs 조선구마사 총정리 (출연진,소개,줄거리 등등)

by 공하라 2021. 2. 28.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 총정리 (출연진,소개,줄거리 등등)

-

넷플릭스 킹덤에 이어서 지상파에서도 좀비물 드라마가 출시 예정입니다!

이는 3월 22일에 sbs에서 첫방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오늘은 드라마 조선구마사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조선구마사 소개

3월22일 방영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연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신경수 감독, '철인왕후' 의 박계옥 작가의 새로운 작품입니다.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서 조선을 휩쓸려는 악령들과 백성의 안전과 평화를 지키려는 인간들의 엄청난 혈투를 그린 한국형 엑소시즘 판타지 드라마 입니다.

킹덤으로 인해서 우리나라의 좀비물의 퀄리티와 재미가 엄청나게 상승했다는 것을 알려줬던 것처럼, 조선구마사도 티저나 기타 자료들을 보면 엄청나게 기대가 되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몇부작

조선 구마사는 16부작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16부작이면 다른 드라마와 다르게 비교적 짧은 횟수이므로, 빠른 전개가 예상 됩니다.

 

줄거리 와 기획의도

큰 주제로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한 악령 vs 백성의 안전을 지키려는 인간 의 혈투가 일어날 것 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참고하면, 사람의 피를 살아있는 채로 빨아먹으려는 정체 모를 악령의 등장이 나타났습니다. 기이한 존재가 강녕대군에게 달려들자 그것을 막으려는 모든 사람들이 죽음을 맞이하며, 조선은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이에 태종은 서역 무당을 데리고 돌아와서 강녕을 구하라는 명령을 충녕대군에게 내리고! 충녕대군은 목숨을 걸고서라도 데리고 오겠다는 말을 하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

이것은 어떻게보면 '인간의 욕망' 이라는 주제를 담고있는 것처럼 어떻게 보면 현대사회의 얼굴을 살펴보는 것 아닌가 하는 의도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출연진 정보

주요인물로는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반가운 얼굴 배우 감우성(타종 이방원 역)씨가 등장합니다. 권력욕의 화신인 제3대 조선의 임금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까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또 충녕대군 역의 장동윤 배우, 양녕대군 역의 박성훈 배우가 출연하면서 세 주요인물의 케미도 어떻게 진행될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그외 인물로는 김동준(벼리 역), 정혜성(무화 역), 이유비(어리 역), 금새록(혜윰 역), 서영희(원경왕후 역)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대평

킹덤으로 한국 좀비물의 역사가 바뀌면서, 새로운 좀비물의 등장! 티저 퀄리티를 보면 영화에 버금가는 퀄리티여서,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또한 앞서 말한 내용처럼, '인간의 욕망' 을 다루기 떄문에 어느정도 교훈을 주는 내용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는 사극이지만 킹덤의 엄청난 성공으로 킹덤과 비교 될 것 같은데,   과연 사람들의 기대만큼 충족을 시켜줄지, 아니면 실망을 안겨줄지 빨리 방영이 되서 보고 싶습니다! 한국 좀비물 드라마! '조선구마사 괴력난신의 시대' 3월 22일 첫방송을 기다려 봅시다!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