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간단하지만 건강한 한끼식사 (한우몰 새우볶음밥, 오뚜기3분미트볼, 마늘후레이크,계란)

by 공하라 2021. 2. 26.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건강한 한끼식사 (한우몰 새우볶음밥, 오뚜기3분미트볼, 마늘후레이크,계란)

_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평소에 먹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영양만점 식사입니다. 평소에 건강하게 잘 먹지도 않고 배달음식위주로 식사를 하다가 최근부터 제가 먹고 있는 식사조합이 있는데 정말 맛있어서 다른분들도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재료들

우선 재료들은 곰곰 새우볶음밥, 오뚜기3분미트볼,계란,마늘후레이크 입니다. 새우볶음밥은 아무 냉동새우볶음밥으로 하시면 될것 같아요! 보통 1개당 210g과 300g으로 판매하는 거 같은데, 어느정도 소량으로 식사를 하고싶은분은 210g짜리로, 적당히 배부르게 먹고싶으면 300g으로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재료로는 마늘후레이크, 모두가 아실 것 같은 오뚜기3분 미트볼, 3분 카레가 더 유명하지만요ㅎㅎ 마지막으로 영앙만점 계란 입니다.

 

2.요리과정

매우간단해서 요리라고 하기에도 민망하지만!ㅎㅎ순서는 후라이팬에 카놀라유나 올리브유를 넣고 달궈주세요. 그다음 후라이팬에 냉동새우볶음밥을 넣고 4-5분간 볶아주기-> 접시에 볶음밥을 올려놓기 ->  후라이팬에 다시 올리브유나 카놀라유를 놓고 계란후라이를 해주는 동시에 미트볼을 전자레인지에 1분30초간 돌려주기 ->  접시에 다 옮기고 마늘후레이크를 뿌려주면 끝!ㅎㅎ 

 

 

3.완성된 요리와 후기

완성입니다. 시간은 총10분도 안걸리는 것 같고, 영양도 좋습니다! 물론 냉동요리보다는 직접 볶음밥과 미트볼을 해먹으면 더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겠지만, 시간도 절약하고 어느정도 영양도 챙기는 간단한 요리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처음에 이렇게 먹고서는 1주일에 5번정도 해먹었던 것 같아요. 또 저는 마늘후레이크 성애자여서 고기류나 떡볶이를 먹을때 그리고 볶아서 먹는 면요리에는 항상 넣어서 먹거든요 ㅜㅜ! 여러분도 한번 해서 먹어보세요 최고입니다.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