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인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mbti 성격, 나인우 누구?

by 공하라 2021. 3. 5.

나인우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정보, 나인우 누구?

-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 월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의 주연 배우 지수가 학폭논란으로 하차하게 되며, 그 빈자리에 들어가는 배우 '나인우' 를 알아보겠습니다. 나인우 라는 배우는 다소 생소할 수 있곘지만, 오늘 여러가지 정보를 통해서 알아봅시다.

 

나인우 프로필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인 '나인우' 는 1994년 9월 17일 생이며, 본명은 '나종찬' 이다. 신체는188cm 73kg 으로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를 나와 2015년에 영화 '스물' 로 얼굴을 사람들에게 드러냈습니다.

 

나인우 이름의 뜻

나인우의 본명은 '나종찬' 인데, 데뷔했을 때에는 나종찬 이름으로 활동을 하다가, 2019년부터 '나인우' 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인우의 뜻은 '친구 같은 사람' 이라고 합니다.

 

나인우 MBTI, 가치관, 성격

나인우의 MBTI는 INFJ 라고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밝혔습니다. 그리고 나인우 배우의 가치관은 '평화' 라고 하네요ㅎㅎ 굳이 대립을 하거나 싸울 필요 없이 소통을 하면 평화가 따라 온다고 생각하기 떄문이라고 이유를 밝혔습니다.즉흥적인 것보다 계획적인걸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는데, 그 예로 '정해진 양의 음식은 양보 못한다' 라는 말을 하였다고 하네요. 제가 봐도 귀여운 성격인 것 같은데,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 사람들이 댓글에 귀엽다고 말하자, 나인우는 '여러분, 저 키 되게 커요 실제로 보면, 하나도 안귀여워요.저 안귀여워요. 애교도 없어요...' 라며 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인우 드라마,영화 연대기

나인우의 드라마 출연은 2015년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에서 '세원' 역을 맡았고, '2016년에는 네이버tv의 '스파크' 에서 '윤가온'역, MBC '황금주머니' 에서 '윤지상' 역을 맡았습니다. 그 이후로 2018년에는 tvn D '좀 예민해도 괜찮아' 의 '박지호' 역, 2019년에는 '최고의 치킨' 에서 '이진상' 역, '꽃길만 걸어요' 에서 '남이남' 역, '연남동패밀리' 에서 '유권' 역을 맡았습니다.그 후 202년 '쌍갑포차' 에서 '김원형' 역, '철인왕후' 에서 '김병인' 역을 맡았고, 지금 2021년에는 '달이 뜨는 강' 에서 '온달' 역,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에서 '여준완'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마무리

여담으로 '나무위키' 를 참조하자면 나인우는 입꼬리가 매력적이고, 외모가 배우 '공명' 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고합니다. 좋아하는 노래는 김경호의 '비가 되어 흐르는 너','비정','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와인', '희생', '보고 싶다' 로 인터뷰에서 밝혔다고 하네요ㅎㅎ 또 일광욕을 굉장히 좋아할 정도로 여름을 좋아하지만, 촬영을 할 때에는 추운 날이 좋다고 합니다! 이것 외에도 다양한 썰들이 있는데 나무위키 이미지로 아래에 넣어놓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